폰타나 ‘파스타소스’ 신제품 3종 출시..라인업 확대

샘표소식 2016.12.01

‘폰타나(Fontana)’가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소스’, ‘아브루초 피칸테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파스타소스’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파스타소스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아브루초, 볼로냐 지역의 정통 파스타소스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했는데요, 원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크림과 오일 파스타 소스에 매운맛을 강화한 제품과 고기의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정통 스타일의 볼로네제 파스타를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J

‘폰타나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소스’는 매운 요리를 즐겨 먹기로 유명한 시칠리아 지역의 특색을 담은 새로운 맛의 크림 파스타소스인데요. 크림소스에 블랙페퍼와 하바네로 고추의 매운맛을 가미하여 크림의 느끼한 맛은 잡고 크림의 고소함과 매운맛의 조화를 살렸습니다.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아브루초 주는 이탈리아 정통 식문화를 보전하고 있는 미식의 고장으로도 손꼽힙니다. ‘폰타나 아브루초 피칸테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아브루초 지역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에 청양고추를 비롯한 각종 페퍼를 넣어 매콤한 맛을 더욱 살리고 바지락과 홍합 육수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에요.

‘폰타나 볼로냐 베이컨 볼로네제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지역의 대표 파스타소스인 ‘볼로네제’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했습니다. 직접 볶은 고기에 볼로냐 스타일의 구운 베이컨을 넣어 고기의 깊은 풍미를 살아있어요. 야채, 토마토 등 원재료를 풍성하게 넣어 식감을 살리고 크림, 파마산치즈, 화이트 루(White Roux)를 넣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파스타소스가 대중화 되면서 집에서도 다양한 소스로 홈파티를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매운맛이 접목된 크림, 오일 소스와 고기의 깊은 풍미를 살린 정통의 맛으로 새로운 파스타 요리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