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일편단심' 브랜드로 전통기름 시장 잡는다!

샘표소식 2017.02.13

 

샘표가 전통기름 시장에 출사표를 냅니다!

'일편단심' 브랜드를 론칭하며, 7종의 프리미엄 전통기름 신제품을 출시한 건데요. '샘표 일편단심 전통기름'은 변치 않는 마음처럼, 한 방울까지 맛과 향이 살아 있는 참기름과 들기름 제품입니다.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국산 참기름', '유기농 참기름', '통참깨 참기름' 등 참기름 3종과 '국산 들기름', '유기농 들기름', '통들깨 들기름', '생 들기름' 등 들기름 4종으로 다양하게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국내 최초로 산소 차단 이중용기를 도입한 점인데요. 제품을 개봉해서 사용을 하는 중에도 외부 공기가 완벽하게 차단되는 신기술이 적용돼, 기름의 산패를 막습니다. 당연히,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 있겠죠? ^^

이 용기는 또 굉장히 가볍답니다~ 깨질 염려도 없고,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안심 소재를 사용했고요, 뿐만 아니라 기름 한 방울까지 양이 조절되는 캡을 적용해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부님들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디자인이라든지, 용기도 중요하지만,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보다 '맛'이겠죠?

'샘표 일편단심 전통기름' 시리즈는 기름이 가장 맛있어지는 FE(Flavor of Excellence)공법으로 만들어서, 참깨와 들깨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 중의 특징이랍니다~ 저온에서 고르게 볶아 내서 탄 맛과 쓴 맛 없이 고소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요,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서 깔끔한 빛깔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프리미엄 전통기름, 그 맛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가까운 대형마트 어디서든 쉽게 찾으실 수 있으니, 여러분의 식탁에서 자주 만나길 기다립니다!